미국 파워볼 복권 당첨되면 세금은?

cate:파워볼
미국 파워볼 복권 당첨되면 세금은?
2021-10-19 20:01:20

미국 파워볼 복권 당첨되면 세금은?
 
이번주 월요일(10월4일) 아메리칸 파워볼 복권의 당첨자는 6억 9,980만 달러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파워볼 실제 소득은 주마다 다르므로 이것은 명목 금액이며 실제 받는 금액은 훨씬 적지만 여전히 많은 금액을 받게 됩니다.
 
파워볼 세금은 어떻습니까?
 
미화 6,998억 달러는 미국 복권 역사상 7번째로 큰 상금으로,파워볼에서만 5위에 해당합니다.
 
파월골을 한꺼번에 받을지,30년 이상 받을지 선택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파월골을 한꺼번에 받는 쪽을 택한다고 합니다.
 
일회성 결제로 처리하면 49억6천만 달러를 받게 됩니다.
 
30년 할부금을 받는다면 6998억 달러를 받게 되지만 물가상승률을 고려하면 일회성 지급이 유리해 보일 수 있지만 많은 돈을 잘못 관리해 적자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파워볼 세금을 보면 우선 연방세는 최소 24%+13%입니다.
 
파워볼 개인 소득세는 국가에 별도로 지불됩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세율과 규정이 주마다 크게 다르므로 등록된 주소의 위치에 따라 세금과 수수료가 크게 다릅니다. 
 
파워볼 1등 수상자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거주자입니다. 
 
캘리포니아 복권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뉴욕에서는 10.9%의 소득세가 부과되고,3.876%의 추가 지방세가 부과됩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거주자는 익명으로 경품을 수령할 수 없으며 경품을 받은 후 1년 동안 세무 당국에 신고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아마 로또 당첨 후 1년 안에 주소를 캘리포니아로 옮기고 등록을 하시면 더 유리할 것 같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파워볼 복권 규정이 다른 주와 상당히 다릅니다.
 
아래 차트는 각 주의 복권 세율을 요약한 것입니다. 색상이 짙을수록 세금이 높아집니다. 
 
(세율은 수시로 변경되며, 수치는 참고용이며 2018년 데이터는 약간 다름)
 
캘리포니아는 세금이 전혀 없는 유일한 주입니다. 복권은 알래스카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텍사스,플로리다,테네시,와이오밍,사우스다코타 및 워싱턴에서는 개인 소득세가 없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다른 주와 달리 최고 우승자를 제외하고 나머지 상금이 풀로 지급됩니다. 
 
즉,캘리포니아에서 판매된 복권 총액과 당첨금 총액은 복권 관리비 등 모든 수수료를 제외하고 당첨자 수에 따라 나뉩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에서는 Power Play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일단 이기면 서두르지 말고 바로 돈을 가져가 세무사와 상담하세요.
 
파워볼 이번 주 우승자는 6000억원의 상금 중 최소 2000억원의 세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조금만 실수해도 수십억원의 세금이 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1. SP SPORTS All rights reserved.